[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10월 5일부터 10월 7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3인), △어린이 축구왕 원데이 클래스 2시간, △키즈 브릭 플레이 2시간 이용(1인), △애프터눈 티세트(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아이들은 서울 이랜드FC 축구단 선수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으며 특별한 하루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 축구왕 원데이 클래스는 켄싱턴리조트 청평 야외 축구장에서 10월 6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참가 어린이는 서울 이랜드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 투어를 시작으로 프로 선수들과 함께 연습게임을 포함한 맞춤형 축구 클리닉을 진행한다. 참가는 7세부터 12세까지 가능하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예약한 선착순 30명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참여한 어린이에게는 서울 이랜드FC 축구단 홈티셔츠, 머플러를 비롯해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사인볼, 카드 지갑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키즈 브릭 플레이는 1층 키즈 클래스룸에서 2시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첫 출시 관련 이벤트로 오는 30일(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할인 혜택이 있다.

오두환 기자  odh@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