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상용차 전문그룹인 볼보그룹 산하의 UD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자사의 대표 모델인 Quon(큐온)의 플래티넘 에디션 2013을 출시했다.

더불어 UD트럭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큐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더해진 플래티넘 에디션 2013을 기본형 캡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큐온 플래티넘 에디션 2013은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에 탁월한 성능과 연료 효율성을 겸비한 편안한 주행 성능으로 국내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는 기존 큐온 카고트럭에 특별함을 더한 한정판 모델이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크롬 도금의 그릴을 비롯해 고광택 스테인리스 범퍼, 캡 데칼, 썬바이저, 스텝커버, 휀더 몰딩 등 곳곳에 플래티넘 에디션만의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수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운전자의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라운드형 운전석 디자인에 고품격 우드 그레인 인테리어 및 UV코팅 우드 대시보드를 적용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실내 공간을 선사하며 베바스토 무시동 히터를 장착해 보다 효율적인 차량 난방 시스템을 가능하게 했다.

김영재 UD트럭코리아 사장은 “지난해 9월 UD트럭코리아가 국내에 첫 출범한 이래 그 동안 고객에게 받은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큐온 플래티넘 에디션 2013 모델을 출시함과 동시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UD트럭의 슬로건인 ‘고객을 위한 특별한 노력(Going the Extra Mile)’에 부합하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보다 우수하고 합리적인 트럭을 꾸준히 소개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강휘호 기자> hwihols@ilyoseoul.co.kr

강휘호 기자  hwihol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